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2NE1 - 내가 제일 잘 나가

애틀랜타 마이애미 2019. 5. 22. 14:53

2NE1 - 내가 제일 잘 나가

Oh my god

Bam Ratatata Tatatatata

BamRatatataTatatatata
내가 제일 잘 나가
Bam Ratatata Tatatatata
내가 제일 잘 나가
Bam Ratatata Tatatatata
내가 제일 잘 나가
Bam Ratatata Tatatatata
내가 제일 잘 나가
NonononoNananana
제 제 제일 잘 나가
네가 누가 나보다 잘 나가 더
Bam Ratatata Tatatatata
NonononoNananana
Bam Ratatata Tatatatata
누가 네가 나보다 더 잘 나가
Ratatata Bam Tatatatata
na na no no No na no Na
Bam Ratatata Tatatatata
누가네가나보다더잘나가
Oh my god
NonononoNananana
누가 봐도 내가 좀 죽여주잖아
누가네가나보다더잘나가
alright
제 제 제일 잘 나가
둘째가라면 이 몸이 서럽잖아
내가 제일 잘 나가
alright
잘 제일 나가 내가
따라오지만 뒤를 넌
내가 제일 잘 나가
보고 난 앞만 질주해
나가 제일 내가 잘
네가 앉은 테이블 위를 뛰어다녀
누가 제일 잘 나가
care I don’t
아무나잡고물어봐
건드리면 감당 못해
다 알아서 알아봐
I’m hot hot hot hot fire
뭘 쫌 아는 사람들은
뒤집어지기 전에
Billion dollar baby
제발좀 누가 날 좀 말려
가치를 논하자면 난
옷장을 가장 열어
이건 겸손한 얘기
상큼한 옷을 걸치고
어떤 비교도 난 거부해
얼굴을 내 비친 거울에
차여 좋게 보기
꼼꼼히 살피고
너는바람빠진타이어처럼
여덟 지금은 시
어리버리한Playa
약속시간은 여덟 시 반
선수인척 폼만 잡는
도도한 걸음으로 나선 이 밤
피곤해 매일 넘봐
내가제일잘나가
내가 앉은 이 자리를
내가 제일 잘 나가
여자들은 따라해
내가 제일 잘 나가
돌아보고 남자들은 날
내가 제일 잘 나가
alright
제 제 제일 잘 나가
이 나라도 네가 몸이 부럽잖아
내가 봐도 내가 좀 끝내주잖아
alright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